블로그 이미지
행복한자기계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반응형
2022. 9. 15. 19:02 꿈해몽
   
반응형

내가 사람 죽이는 꿈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죽어있는 사람을 보는꿈 
사람이 죽어있는 꿈 사람이 죽어 우는꿈

사람은 누구나 죽습니다.
적어도 아직까지는 확실한 사실이죠.

하지만 평소에는 이 사실을 실감하지 못하고 살아갑니다.

살아있는 사람중에는 죽음을 경험한 사람도 없을뿐더러,
편하게 이야기하기 쉬운 유쾌한 주제도 아니기때문에
이 이야기를 자주 할 기회는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어젯밤 꿈을 꿨어요.

누군가 죽음을 맞는 꿈이었고,
현실에서도 살아가고 있는 사람이라서 
상당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사실 죽음에 대한 꿈은 그렇게 자주 꾸는 꿈은 아니지만,
한번 꾸고나면 인상이 강하게 남아
기억에도 머무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내가 사람 죽이는 꿈 아는 사람이 죽는 꿈
또는 죽어있는 사람을 보는꿈 사람이 죽어있는 꿈 사람이 죽어 우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은
어떤 부분을 없애고 싶고 사라지게 만들고 싶다는 무의식적 욕망의 
표현이 될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될수도 있고,
자기 자신에 대한 싫은 부분일수도 있으며
좀 바꾸고 싶은 환경에 대한 것일수도 있습니다.

특히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자기 자신에 대한 싫은 부분이나 단점을 없애고 싶다는 의미가 됩니
다.

꿈에서 제대로 죽였다면 더욱더 그 의미가 커지며,
죽일때 피를 많이 봤다면 운세가 더 좋아질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아는 사람이 죽는 꿈을 꿨다면
뭔가 찝찝하고 좋은 기분일수가 없습니다.

다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 당사자가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고,
건강을 유지하게 되며,
흔하지 않은 기회를 잡아 운이 좋아질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어있는 사람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우환이나 사건에 휘말리게 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사람이 죽어있는 꿈은
내가 지금 걱정하고 있는것이나 평소의 고민같은 것들이
잘 해결되어 일이 잘 풀리고,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생기며 운이 좋아질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죽어 우는 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각기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장례식장에서 우는 꿈은
지금은 걱정이나 근심이 많지만,
차츰 상황이 좋아지게 될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집안 식구나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우는 꿈은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새롭게 경사스러운 일들을 맞이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행복한자기계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