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행복한자기계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반응형
2021. 5. 29. 14:07 꿈해몽
   
반응형

 

남자 연예인 꿈해몽
:꿈을 꾼사람이 남자라면 자신이 유명해지기를 동경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이성관계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유명 연예인 꿈해몽
:꿈에서 유명한 연예인이 나왔다면 실제 현실에서 자신을 이끌어주는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일들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꿈에 연예인이 나온다면 많은 경우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연예인은 대중에게 인기를 얻고 명예를 드높이고 있는 분들이라서
현재 내가 하는일이 잘 되고,꿈을 성취하며 좋은 프로젝트를 완성하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유명인 꿈해몽
:유명인 꿈은 자신을 지지 해주고 큰 도움을 줄만한 귀한 사람을 만나
큰 혜택을 보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좋은 회사에서 이직 제의를 받거나 큰 계약을 따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연예인 꿈해몽
:죽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꿈에 나온 연예인의 표정이 밝고 긍정적이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하며,화가 났거나 슬픈 표정이었다면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연예인 보는 꿈해몽
:특별한 존재가 되거나 명예를 얻고 유명해지고 싶다는 무의식적 욕망이 발현된 꿈이라고 해석됩니다.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해몽
:꿈에서 연예인과 사진을 찍었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 명성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일정수준의 인지도를 얻게 되거나 사업이 잘 풀립니다.
좋은 기회가 올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경험에 마음을 여는 것도 좋습니다.

연예인 꿈 로또
:연예인 꿈을 꾸었다면 꼭 로또가 당첨된다는 의미라기 보다는
미래에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되므로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활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수 꿈해몽
:꿈에서 가수가 나왔다면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힘든 상황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예전에 친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개그맨 꿈해몽
:놀림을 당하거나 어떤 일을 실수하여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해몽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인생의 좋은 기회를 잡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사회적 지위가 올라가고 명예를 드높이게 됩니다.

연예인과 잠자는 꿈
:자신감이 차오릅니다.서서히 자존감이 올라가고,삶이 자연스럽게 흘러갑니다.

연예인 싸인받는 꿈해몽
:꿈에서 연예인의 싸인을 받았다면 
나의 능력으로 감당이 안되는 힘든 일이 생겨 괴로움을 겪게 된다는 의미기 됩니다.

연예인 밥먹는 꿈해몽
:많은 사람들 앞에서 소개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유명인과 함께 일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기 됩니다.

연예인 죽는 꿈해몽
:꿈에서 연예인이 죽는 장면이 나왔다면 
내가 가진 잠재력과 능력을 발휘하여 한층 성장하는 기회를 맞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행복한자기계발